FAQ

A/S 신청 전 꼭 한번 확인해주세요!

이사를 할 경우 이삿짐 센터에 맡겨도 되나요?전체

요즘 건강침대 사용이 일반화 되면서 이사짐센터에서도 건강침대 이동/설치가 많아 운송의 문제는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트리스나 일반침대처럼 누구나 옮기는 침대가 이닌 전문성을 필요로 하는 만큼 이사짐센터를 정하실 때 사용중인 건강침대를 꼭 보여주시고 이동/설치에 문제가 없는지와 고가의 상품이라며 특별히 당부하시는 것도 좋으실 듯합니다.

건강침대도 에어컨이나 피아노를 옮길 때와 같이 추가비용을 지불하며 특별운송을 하는 건 그만큼 신중을 기울여 운송을 해야 하는 이유이기 때문입니다. 이사완료후 비용정산 전에 수평이나 온도 동작 상태등 제품의 이상 유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용하던 제품을 수거해 주시나요?전체

사용하시던 제품은 폐기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보통 아파트의 경우 관리실 또는 경비실에 문의를 하시면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일반 주택의 경우 동사무소 혹은 쓰레기봉투에 적혀있는 업체로 문의하시면 

발생되는 비용, 방법 등을 설명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찌릿찌릿 정전기 같은 것이 느껴져요.전체

제품에 접지가 불완전할 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주)베스트원의 전제품에는 접지효과를 낼 수 있는 특수장치(EMI)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최초 설치 시에 고객님댁에 알맞는 방법으로 셋팅하여 설치해드립니다. 

하지만 전원플러그를 뺀 후 다시 꽂는 경우나 이사 후 기존의 셋팅방법과 다른 구조로 설치되면 찌릿찌릿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이 때는 EMI를 새로 셋팅하여야 합니다. 

셋팅 방법은 점검버튼을 누르고 확인램프가 꺼지는 쪽으로 선택스위치를 조작하여 주십시오.(주의 : 램프가 꺼지지 않을 때는 선택스위치를 0으로 하십시오.)

전기요금이 月 얼마정도인지, 요금을 줄이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전체

☞ Queen 기준(480W) 하루 평균 8시간 30일 사용 요금은 약 10,000원정도 입니다. (40도 설정기준 / 누진세 미적용)


☞ 다른 전열히터에 비해 소비전력이 낮고 열효율이 우수하며 이불을 잘 덮어놓으면 보온력이 좋아 절전효과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QUICK MENU
A/S 신청 FAQ 자가진단 포토후기